안녕하세요?
항상 하비박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하비박스 쇼핑몰의 업데이트가 진행 된 후, 많은 분들이 기존 주문내역이 조회가 안된다는 말씀을 주시고 있어, 이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 해 드리고자 합니다. 업데이트 후 '마이쇼핑>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기존 화면과 달리 페이지 상단에 아래의 기간설정 버튼이 새로이 생성 되었습니다.(이는 호스팅 업체 시스템 업데이트 사항으로, 개별쇼핑몰별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예약기간이 긴 피규어 특성상 지난 주문이나 예약주문을 확인 하시려면, 기간설정버튼을 '전체' 버튼으로 설정(클릭) 하신 후 이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pc버전 쇼핑몰과 모바일쇼핑몰 모두 동일합니다.
<pc 버전>

<모바일 버전>

아무쪼록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