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예약하신 상품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제품은 국내 사이드쇼 총판을 통해 입고 되는 상품으로 아직 국내 입고일정이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정이 나오는 대로 잔금결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피규어 스테츄 시장에서 1~2년 출시 지연은 드물지 않기 때문에
총판에서도 일정체크에 적극적이지 않은거 같습니다.
모든 제품에서 외국발매와 국내 입고는 차이가 있고
다른 샵에 문의 했을때 답변을 받으신 경험도, 제품에 따라 다르고
그 일정이 지켜졌는지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만일 똑같은 제품을 다른 샵에 문의 해서, 일정을 받고
그 일정이 지켜 졌다면 저희가 문제가 있는게 맞겠지만
다른 물건에 대한 일정을 받고, 그 일정이 지켜지지 않았다면 단순 비교는 어렵다고 말씀드립니다.
구매자 입장에서는 정확한 일정이 궁금하실 수 있는데
저희가 거래처에 정확한 일정을 요구하면
장사 1,2년 한 것도 아닌데 시장 상황을 모르냐는 핀잔만 듣는게 현실입니다.
아마 총판도 제조사에 같은 입장일 겁니다....
어쨌든, 다시 총판에 문의 해 보고
그 결과를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거래처에 문의해도 답변이 없는건 뭔가 이상한데....
주문을 한게 맞나요?.
다른나라는 발송하면서 여기 거래처는 입고일도 안알려준다는게 좀 이상하네요..
두달까가이 답변을 기다렸지만 하비박스에서 안알려주는걸 보니...
좀 이상하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는지....확답주지 않으면
환불해주시기 바랍니다. 안그럼 사기입니다.
분명 22년4분기 출시이고 외국은 물건을 받았음에도
여긴 물건 입정도 모른다는 건, 특히 거래서에서 답신이 없다는건,
도대체 몇달을 답신도 안한다는게 정말 이상하고요.
거래처 맞습니까?
아님 명백한 사기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잖습니까?
지연되면 언제까지 지연된다고 '피규어몰' ,코믹스아트' 에선 알려주던데
여기 거래처에 문의해도 답신이 없어요 라고 소비자에게 말하면 땡인가요..
이거 사기죠.....
입고일정 모른다면 환불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