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예약상품 양도에 관한 안내(추가)!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69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하비박스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폐 쇼핑몰이 취급하는 피규어 및 스테츄는 제조사 정책에 따라 대부분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가 이루지고, 타 상품에 비해 예약기간이 긴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다 보니 예약기간동안 예약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유지 못하는 경우를 고려하여, 현재 각 예약 상품에 대해 1회에 한 하여 양도신청을 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회이상의 양도 즉, 재양도는 불가합니다. 그 이유는 양도가 2회이상 진행될 경우, 중간 양수자의 정보가 쇼핑몰 시스템상에서 사라지게 되 추후 예약관리나 사후 문제 발생시 대처가 어려운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정확한 예약관리를 위해 각 예약제품당 양도는 1회에 한해 진행됨을 다시 한번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 공지시간 이후 양도는 제품 대금 완납을 통해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즉, 일부 예약금(5만원 등)을 통해 예약하신 제품을 타인에게 양도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양도시점에서 양도자 혹은 양수자가 잔금을 완납 하셔야 양도처리가 완료 됩니다.

 

          마지막으로, 양수자께서는 양수를 위한 잔금결제 주문시 배송메시지란에 '홍길동으로부터 양수'라는 문구를 꼭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제품발송시 대금완납여부에 대한 착오를 줄이기위해서 입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리며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립니다.

 

 

<  예약상품 양도 방법 안내 >

 

- 양수자정보 제공 : 양수자 이름, 주소(구주소), 연락처(HP)

- 양도 횟수제한 : 제품당 1회에 한해 가능(재양도 불가)

- 양도조건 : 양도시 잔액 의무납부.
- 양수자 배송메시지 기재 : '홍길동'으로부터 양수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