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주문하신 상품의 출시가 제조사 사정으로 지연되고 있는점 사과 드립니다.
제품 공급처에서 7월말까지 답변을 기다린 후 공지를 준다고 하니
8월초에 있을 공지를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품 예약 후 2년의 기다림은 피규어, 스테츄쪽에서는 드문 일은 아니지만,
이 제품의 경우는 잔금요청까지 한 후에 제조사에서 돌연 출시를 연기한 것이 문제인거 같습니다.
저희도 고객님이 잔금결제하신 시점에 돈을 모두 거래처에 송금한 상황으로,
만일, 거래처에서 환불을 결정한다면, 적극적인 조취를 취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2년 넘게 기다렸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어서 답답합니다.
이번에 올려주시는 공지에 정확한 일정 안내가 없다면 환불절차 안내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