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5/13일 잔금 완납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장바구니에 남아 있는 것은 잔금결제를 요청하는 의미가 아니라,
아마도 고객님께서 예전에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담아 놓고
실제 결제하실때는 다시 제품 페이지에서 결제를 하신 거 같습니다.
장바구니내역 삭제를 원하시면, 해당 제품을 선택하시고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지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제품이 입고 되는 대로 신속하게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첨부파안확인하시고
장바구니에 잔금결제하라고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