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물건 받았는데요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황이 오해가 있을 수 있는 거 같아 죄송합니다.

비할인 제품이 올라가 있는것은 실수 였습니다. 

같은 제품을 할인 비할인으로 나눠서 판매한 것이 아니라

정상가판매하다가 전체를 할인해서 판매 중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얼마전 마지막 재고 확인을 하고 최종 재고를 입력한다는 것이 

실수로 정상가 제품에 입력을 한거 같습니다. 고객님 말씀주셔셔 조금전 수정하였습니다.


패키지 상태를 미리 인지하고 있었다는 말씀은 어떤 부분을 보시고 하신 말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사전에 인지하였다면 미리 공지했을텐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씀 드린 것입니다.


할인 여부는 차치 하고라도, 재고가 있었다면 제조사 정책에도 불구하고 이정도면 자체적으로라도 교환을 해 드릴 수는 있겠지만,

재고가 없어서, 반품의사를 여쭈어 본 내용이었음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할인 상품은 아니지만 치루트 재고가 있는걸로 확인되는데 교환이 안된다니 무슨 말이죠? 

그리고 패키지 상태가 이러면 그리고 그걸 인지하고 있었다는걸로 보이는데 그러면 미리 상품에 고지를 하든지 해놓는게 정상이 아닐까요? 판매자님께서는 물건 사실때  이와 같은 상황에 그러면 ' 아아 그렇구나 ' 하고 넘어가실 건가요?

패키지파손이 배송중에 일어났다면 몰라도 처음부터 패키지 파손상태의 물건을 판매하신건데 너무 당당하시네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수령하신 제품박스가 눌림이 있었다니 죄송합니다.

제가 포장할 때 미처 확인하지 못한 거 같습니다.


제조사의 a/s정책상 패키지 파손은 a/s 대상이 되지 않기도 하지만

현재 교환해드릴 수 있는 제품도 없어서 요청하신 교환에 대응해 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핫토이 A/S정책확인


사전에 확인이 되었다면 제품페이지에 공지를 했어야 마땅할텐데,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라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 가능한 것은 제품을 오픈하지 않으셨다면 반품하신 후 환불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반품을 희망하시면, 저희가 로젠택배를 통해 반품신청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이거 박스 상태가 왜 이런가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택배상자도 멀쩡하고 포장도 매우꼽꼼히 되어있었고 완충재도 잘들어있었네요 배송중 문제는 아닌거 같고 원래부터 이런 상품인거 같네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