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수령하신 제품박스가 눌림이 있었다니 죄송합니다.
제가 포장할 때 미처 확인하지 못한 거 같습니다.
제조사의 a/s정책상 패키지 파손은 a/s 대상이 되지 않기도 하지만
현재 교환해드릴 수 있는 제품도 없어서 요청하신 교환에 대응해 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핫토이 A/S정책확인
사전에 확인이 되었다면 제품페이지에 공지를 했어야 마땅할텐데,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라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 가능한 것은 제품을 오픈하지 않으셨다면 반품하신 후 환불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반품을 희망하시면, 저희가 로젠택배를 통해 반품신청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이거 박스 상태가 왜 이런가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택배상자도 멀쩡하고 포장도 매우꼽꼼히 되어있었고 완충재도 잘들어있었네요 배송중 문제는 아닌거 같고 원래부터 이런 상품인거 같네요.
교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