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물건 받았는데요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수령하신 제품박스가 눌림이 있었다니 죄송합니다.

제가 포장할 때 미처 확인하지 못한 거 같습니다.


제조사의 a/s정책상 패키지 파손은 a/s 대상이 되지 않기도 하지만

현재 교환해드릴 수 있는 제품도 없어서 요청하신 교환에 대응해 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핫토이 A/S정책확인


사전에 확인이 되었다면 제품페이지에 공지를 했어야 마땅할텐데,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라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 가능한 것은 제품을 오픈하지 않으셨다면 반품하신 후 환불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반품을 희망하시면, 저희가 로젠택배를 통해 반품신청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이거 박스 상태가 왜 이런가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택배상자도 멀쩡하고 포장도 매우꼽꼼히 되어있었고 완충재도 잘들어있었네요 배송중 문제는 아닌거 같고 원래부터 이런 상품인거 같네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