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토르 하자 신청합니다.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수령하신 제품에 문제가 있는점 죄송합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들이 일부는 너무 작아서 말씀하신 내용들이 전부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면,

1. 토르 팔부분 까짐 : 혹시 얼룩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얼룩인 경우 부드러운 천으로 문질러 지워지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망토 : 구겨짐은 많은 제품에서 동일하게 있는 현상이며, 얼룩의 경우 교환 사유가 되겠습니다.
3. 스톰 브레이커 : 먹선이 번진 경우 역시 부드러운 천으로 문지르면 지워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기스는 육안으로 크게 티가 나지 않는 경우라면 하자는 아닌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위 내용 확인 하신 후 하자가 맞는 경우

팔, 망토(보호비닐포함)를 분리하여 반품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팔은 어깨 관절부분을 드라이기로 20초 가열 하신 후 당기면 빠지며, 망토는 바디와 연결된 어깨파츠를 위로 올리시면 분리됩니다.
스톰브레이커도 위와 같이 해서 해결이 되지 않을때 같이 보내주십시요.

반품 방법은 저희가 로젠택배를 통해 신청해 드리는데
위 파츠들을 따로 택배포장 해 주시면
기사분이 연락 후 수거해 가실 겁니다.
현재 연말연시로 택배집하가 마감된 상황이라, 빨라야 1/2일 수거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토르 갑주 부분 팔이 받을때부터 까져있었고, 망토는 구겨짐과 얼룩이 있었고, 무엇보다도 스톰 브레이커가 먹선 불량에 기스가 여러개 있었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