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문의 글 내용이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메일을 처음에 보내 주실때 뭔가 오류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첨부된 파일이 확인이 되지 않아, 위와 같이 사진 확인이 되지 않는 다는 답메일을 드렸는데
"이미 몇일 전에 받은 배송완료.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이런 내용을 받으셨다는 말씀이신지 궁금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어제 사진까지 첨부해서 스톰브레이커 도색과 기스 불량을 하비박스as로 메일을 보냈는데 확인해보니까 오늘 받은 받은 답변은 이미 몇일 전에 받은 배송완료. 고객님 감사드립니다.그런 메일이더라고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가 보낸 메일 확인해주시고 제대로된 답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오면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