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나간 글에 답변은 제가 미처 확인 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주신 메일에 대해 답메일을 드렸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말씀드린대로 박스만 포장 부탁드리겠습니다.
포장시 추가적인 눌림이 없도록 내부에 신문지 등으로 충전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데미지이미지는 이메일로 보내드렸는데 확인을 하셨는지 답이 없으셔서 모르겠네요.
달아주신 답글에 대해 답글을 적었는데 뒤로 밀려서 확인을 하실지 모르겠어서 다시 글 남깁니다.
핫토이가 들어간 장난감이랑 플라스틱은 제외하고 겉 박스만 포장해두면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령하신 제품박스에 데미지가 있어 죄송합니다.
혹시, 택배박스에도 데미지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가능하시면 택배박스 데미지 사진을 저희 메일(hboxas@hanmail.net)으로 보내시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스 교환은
저희가 로젠택배측에 반품신청을 해 드리면
택배기사님이 연락 후 수거해 가실 겁니다.
박스만 미리 포장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추후 제품이나 박스 이상유무는 수령후 24시간 이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