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박스 데미지가 있는데 불량으로 체크되나요?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령하신 제품박스에 데미지가 있어 죄송합니다.
혹시, 택배박스에도 데미지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가능하시면 택배박스 데미지 사진을 저희 메일(hboxas@hanmail.net)으로 보내시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스 교환은
저희가 로젠택배측에 반품신청을 해 드리면
택배기사님이 연락 후 수거해 가실 겁니다.
박스만 미리 포장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추후 제품이나 박스 이상유무는 수령후 24시간 이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찌그러진 박스는 처음받아봐서 그런데 교환이 되는 사항일까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