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수령하신 제품박스에 데미지가 있어 죄송합니다.
혹시, 택배박스에도 데미지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가능하시면 택배박스 데미지 사진을 저희 메일(hboxas@hanmail.net)으로 보내시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스 교환은
저희가 로젠택배측에 반품신청을 해 드리면
택배기사님이 연락 후 수거해 가실 겁니다.
박스만 미리 포장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추후 제품이나 박스 이상유무는 수령후 24시간 이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찌그러진 박스는 처음받아봐서 그런데 교환이 되는 사항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