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최근에 문의 주신 건에 대한 취소는
동의 해 주시는 대로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배송완료 된 상품에 대한 적립금 말씀하신 내용은
제가 미처 확인을 하지 못했던점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의 전액결제분에 대한 적립금 지급이 아직 진행되지 않아서
미지급 상태였는데, 조금전 바로 지급해 드렸습니다.
추후에는 이런 불편함이 없도록 주의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아래 주문 번호 20180819-0000011
관련으로 글 남겼는데요 적립금으로 취소 부탁 드릴게요
양도는 귀찮아서 패널티 물고 끝내는 게 나을 거 같구요
재고상품을 구매 한 경우 적립금이 자동으로 지급이 되고,예약상품의 경우 잔금결제시에 자동으로 적립이 되는데,
전액결제를 통한 예약을 하신 경우는 시스템상 수동으로 지급해 드려야 해서지연되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는 언제라도 말씀해 주시면 미가용기간없이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적립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적립금 적입 안 되서 글 썼을 때 주셨던 답변인데 왜 전액 결제를 해가지고 이 고생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미 전액 결제한 거 그냥 한번에 적립금 주시면 안 될까요?
전산 문제가 아니고 수동이라고 하시니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아홉개 상품 전액 결제로 배송 남은 상태인데 취소 할 일 없고, 만약 취소했는데 적립금을 썼다면 그 부분은 따로 입금 하면 되는 거 아닐까요?
아니면 아홉개 상품 다 하나 하나 글 남겨야 된다는 소리가 아닙니까?
아까 취소 관련 글 쓰면서 배송 완료 된 상품 적립금 부탁 드린다고 글 썼는데 안 해 주셔서 이렇게 상세하게 쓰고 있는데요
만약 안 된다면 이렇게 글 두 번 남기게 하지 않게 해주셨어야지요
어떻게 번거로운 거 없에기 위해 전액 결제한 건데 더 번거롭게 됐네요
아무튼 부탁 드려 봅니다
제가 여기 가입한지 얼마 안 되고 많은 상품들을 상품 받아 본 적이 없는 상태에서 주문했었는데 이렇게 불편한 줄 알았으면 여기서 주문했겠습니까?
그리고 앞으로 여기서 계속 사고 싶어질까요?
만약 안 된다고 하시는데 답변 글이 좀 납득이 안 되면 캡쳐 해서 다른 사이트에 의견 물어도 괜찮나요?